오늘의 포스팅은 아이코스 세척용품인 코스샤워입니다.
요즘은 연초엔 손이 가지 않아서 아이코스가 메인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세척때 아이코스 구입때 제공된 솔과 알콜면봉으로 청소하려니 이만저만 일이 아니며, 깨끗해진건지에 대한 의문이 많이 들던 참에 인터넷을 통하여 아이코스 세척용 코스샤워라는 제품을 알게되어 일단 구입했습니다.
제품중 코스샤워 스타터 패키지(멀티클리너+소분용기+면봉 100개)를 구입했습니다.
어저께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된 극강의 배송...
일단 스타터 패키지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멀티클리너, 소분용기, 면봉 등을 다 따로 구입하실수도 있구요.
일단 아이코스 구입시 제공된 청소용 도구안에 코스샤워 멀티클리너를 부어넣고 아이코스를 거기 담궈서 좌우로 돌리면 내부에 침착 및 남아있던 여러 찌꺼기들이 흘러내립니다.
물론 소분용기에 덜어서 아이코스 내부 혹은 면봉에 멀티클리너를 뿌린 후 닦아 내는 방법도 가능한거 같습니다.
일단 구입했기에 세척을 진행해봤습니다. 내부는 정말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는데 가장 중요한 의구심이 남았습니다.
이 제품이 안전한가 하는 문제말이죠.
제조사에서는 위해우려제품 안전 인증을 안료했다고 홈페이지에 게시를 해뒀는데 사실 예전 가습기 살균제 문제도 있다보니 사용은 했지만 약간 찝찝한 느낌은 어쩔수가 없네요.
만일 이러한 클리너를 사용하지 않으실 분은 따뜻한 물을 멀티클리너처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