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매기] 실내 아동 그네

이번 포스팅은 실내 아동 그네 구입기 및 설치관련 포스팅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예전에 비하여 애들이 바깥에서 놀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줄었습니다.
막내가 집에 그네를 설치해달라고 노래를 부르는 바람에 이번 기회에 집에 있는 트램플린을 버리는 조건으로 실내에서 탈 수 있는 아동 그네를 구입하기 위하여 엄청난 검색을 했습니다.
그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했습니다. 일단 가격도 적당한 걸 찾다 보니 "쿠쿠토이즈"의 훼미리그네를 발견하고 막내에게 컨펌을 받고 구입을 합니다.

"쿠쿠토이즈"의 훼미리그네

구입하고 보니, 철봉은 별매군요. 방문에 설치하는 거라서 철봉을 또 구매해야합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철봉을 방 문틀에 고정하기 위하여 피스를 이용해야하더군요. 피스를 이용하면 문틀에 구멍도 내야하고 나중에 제거하고 나면 보기도 흉하고 좋을게 하나도 없을거 같아서 피스를 이용하지도 않고 그네를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철봉을 구입하기 위하여 엄청난 검색을 했습니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피스없이도 그네를 충분히 고정할 수 있는 철봉~~
바로 "일상공감 운동하게(문틀 철봉)"입니다.
이 제품은 최대하중이 200kg이라니깐 어른이 턱걸이를 해도 철봉이 떨어질 염려도 없어 보여 바로 구입합니다.

드디어 "일상공감 운동하게(문틀철봉)"와 "쿠쿠토이즈의 훼미리그네"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졌습니다.

집에 설치된 아동 그네

애들이 굉장히 만족하더군요. 하지만, 첫째의 하드코어식 그네타기로 문틀에 머리를 박아서 머리에 피난거 비밀입니다.
그네 높낮이도 조절되고 그렇게 오래 사용할 제품은 아니라서 이 정도면 애들이 집에서 그네 타면서 스트레스 풀기엔 적당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