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입기, 사용기 및 반품] P.CALM 토너 구입기

이번 포스팅은 P.CALM 베리어사이클 KMX 토너 구입기 입니다.

요즘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 피부색깔도 좀 거뭇거뭇해지는거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중, P.CALM에서 나온 Barrier_Cycle Toner가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민감한 피부에 매우 좋다는 블로그를 보고 구입을 고민하던 찰나에 P.CALM에서 1주년 기념으로 베리어사이클 토너 구입시 전액 환급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도착한 제품의 포장은 아래와 같으며, 아직 사용전이라서 얼마나 효과가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본다면 괜찮을거라 생각을 해 봅니다.

곧 사용을 해보고 사용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용 후기]
P.CALM Barrier_cycle Toner를 사용하기전 매우 많은 기대를 가졌었는데, 사용하고 10일쯤되었을때부턴 피부 색깔이 매우 안좋아지더군요. 매우 탁한 색으로 변해서 사용을 중단하고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을 사용하니 피부 색깔이 본래대로 돌아와서 이 제품은 저한테 맞지 않는구나라고 판단하고, P.CALM Barrier_cycle Toner 단품 구입 후 다시 구입해놨던 Toner와 클린져는 바로 반품 요청했네요.
의외로 고객센터에서 바로 반품 진행을 해줘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개봉해서 사용해본 저 제품은 일단 개봉했기에 반품 불가라고 하더군요. 뭐 사실 사용을 했으니 할 수 없다는 생각과 정말 조금 사용했는데하는 아까운 마음이 들었지만 저한테 맞지 않는 제품 가지고 있업하야 공간만 차지하기에 그냥 바로 쓰레기통으로 .......
구입하실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