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입기] 아이폰 13 Pro 케이스 및 액정 보호필름 구입기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13 Pro 케이스 다수와 액정 보호필름 구입기입니다.

앞서 갤럭시 S22를 사용하다 너무 불편해 그 전에 사용하던 아이폰 13프로 자급제로 다시 돌아오고 나니 조금 변화를 주고 싶어서 케이스와 액정 보호필름을 폭풍 구입했습니다.

일단 국내 제품으로는 caseplz에서 투명 케이스 2개를 선택했습니다.
하나는 후면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것과 하나는 변색이 없으며 후면 카메라 부분을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액정 보호필름 또한 2개를 구입했는데, 하나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이며 하나는 지문방지 필름을 선택했습니다.
도착한 녀석들의 모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 푹 빠져있는 Aliexpress에서 아이폰 13 프로 정품 실리콘 케이스 블루 색상과 Baseus의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입했네요.
아이폰은 블랙색상인데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변화를 주기 위해서 블루를 선택했습니다.

아래 사진에는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정품 가죽 케이스를 비교 샷으로 찰칵~!
일단 정품이 품질은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