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입기] 앤커 나노2 45W PPS C타입 PD 초소형 초고속 충전기

이번 포스팅은 휴대폰 초소형 초고속 충전기 구입관련 포스팅입니다.
요즘 포스팅하는거보니 자잘 자잘한걸 너무 많이 구입하는거 같네요. ^^;;

요즘 앞서 포스팅한 갤럭시 S22를 사용하면서 그동안 인터넷에서만 봤었던 배터리가 녹는다는걸 절실히 느껴서 어떻게하면 4개월(4개월이 지나면 타 제품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안 갤럭시 배터리를 빨리 충전시킬까 고민하다가 앤커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존 나노 20W 충전기보다는 사이즈가 큽니다. C 타입이며 노트북도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기존 앤커 나노 20W와 나노2 45W 사이즈 비교 사진입니다.

일단 휴대폰에 연결하면 갤럭시 S22에 초고속 충전이라는 메세지가 화면에 나오면서 정말 엄청난 속도로 충전을 시켜줍니다. 이전에 나노 20W도 구입해서 사용했었지만 이번 나노2 45W는 정말 물건이네요. 완전 만족합니다.

아래는 제품이 도착해서 박스 개봉 후 찍은 사진이네요.

이것이 요즘 말하는 내돈내산이라고 해야하나요? 하여튼 만족스럽습니다. 
핵심은 "아~ 갤럭시 S22 정말 싫다 싫어!! 꾹 참고 3개월만 더 사용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