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Memories

[구입기]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구입기 및 필립스 전기면도기 비교

오늘의 포스팅은 전기면도기 구입기 입니다.

그동안 쭈욱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사용해왔었습니다. 물론 평소에는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했구요.
필요에 따라 전기면도기를 가끔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아마존에서 파나소닉 Arc 5 면도기를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군요.
그런데 사용해본 사람들의 글을 읽어보니 이건 뭐 전기면도기는 무조건 파나소닉이 최고라는 이야기가 전부더군요.
그래서 한번 속아보는 셈치고 구입해봅니다.
도착한 Arc5 전기면도기 구성품은 본체와 Auto Cleaning Charging System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물론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한 거라서 전기 플러그는 110V용이라서 돼지코를 사용해야합니다.

일단 사용을 해봤습니다. 이건 거의 신세계입니다. 그동안 제가 사용해왔던 필립스는 마케팅으로 비싼 가격에 소비자들 눈탱이 치던 제품이었던겁니다.
전기면도기인데 이렇게 깨끗하고 피부에 자극시키지않고 면도가 잘 되는 제품이라는데 다시 한번 놀랐네요.

크리닝 시스템에 들어가는 세정제는 미리 구입을 했습니다. 안에 팩이 3개가 들어가있는데, 한 팩 넣고 물을 넣어서 혼합시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밑에 제품은 반년전에 구입했던 필립스 프레스티지 9000 제품입니다. 그냥 쓰레기입니다.
조금 사용하다보면 날 안쪽에 녹도 생기기도 하고 제일 중요한건 깨끗한 면도는 꿈도 못 꾸는 제품이죠.

사실 파나소닉이 일본회사라서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동안 필립스에 속았던 걸 생각하면 더 화가 나더군요.
주로 전기면도기 사용하시는 분들은 파나소닉 제품 두 번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