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입기] Baseus 8 in 1 멀티포트

이번 포스팅은 Baseus 8 in 1 멀티포트 구입 관련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구입기로 포스팅한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2 프로 360 "을 사용하다보니 노트북의 휴대성과 슬림화를 위하여 USB 포트는 전혀없고 C 포트가 있어서 너무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어떤 멀티포트를 구입하는게 좋을까 고민을 하던 중, 유투브의 ITSub 잇섭의 동영상을 보니깐 Baseus 제품들의 평이 좋더군요.
그래서 AliExpress에서 바로 Baseus의 4 in 1, 5 in 1, 6 in 1 등등의 멀티포트가 있던데 그 중에서 8 in 1 멀티포트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일단 겉면 포장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일단 포트는 보시는 바와 같이 Type-C x 1, USB 3.0 x 3, HDMI x 1, Type-C PD x 1, SD x 1, TF x 1, RJ45 x 1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K HD 도 지원하며 5GPS 전송과 PD 100W PD charging 도 지원합니다.
일단 사양상으로 대단히 좋습니다.
사실 중국 제품이라서 구입을 꺼렸지만, 요즘 이런 액사세리는 중국산이 가성비가 굉장히 좋습니다.

개봉하면 나오는 제품설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기 스티커는 왜 주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단촐한 구성입니다.
사실 멀티포트가 뭐 대단한 구성도 아니겠지만, 일단 색상은 블루 색상을 구입했더니 어색하기도 하지만 영롱합니다.

이번에 AliExpress 사용해보니 앱으로 구입하면 구입도 편하고 일단 배송에 조금 시간이 걸리긴하지만 국내에서 구입하는거랑 큰 차이가 없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