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emories

[구입기] Waver 초음파 세척기

이번 포스팅은 WAVER 사에서 나온 초음파세척기 구입 포스팅입니다.
안경을 쓰는 사람으로 매번 안경 닦는 천으로 렌즈를 닦고 나서도 잘 안 닦일 때가 있어서 불편했었습니다.
우리가 안경원에 가면 초음파세척기로 안경렌즈를 세척하고 나면 정말 광명을 얻는 그 느낌을 일상생활에서 지속적으로 느끼고 싶어서 이번에 WAVER사에서 1+1로 행사하는 초음파세척기를 구입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포장은 깔끔하며, 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바로 사용 메뉴얼이 반기고 있습니다.

메뉴얼 하단부에 보면 제품의 본품이 포장되어 있으며 외관이 참 깔끔합니다.

본품의 두껑을 열면 내부에 거치대와 전원 어댑터가 동봉되어 있으며, 메뉴얼에 따르면 안경의 렌즈가 하단부 바닥에 접촉하면 안된다고 거치대를 사용하라고 하지만, 거치대에 올리면 안경이 제대로 물 속에 잠기지 않아서 안경을 그냥 바로 넣으면 렌즈는 하단부에 접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치대는 다른 제품 세척할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는 제품의 메뉴얼인데 사진 찍을 때 창문에서 강렬한 햇빛이 들어와서 저렇게 되었네요.
메뉴얼에 따르면 Max 3분 가동이라서 안경의 경우 1분 정도에도 충분히 세척된다고 기재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일반 물을 사용하면 되고 물은 내부 세척조 측면에 Max 선을 초과하면 안되며, 오염도가 심한 제품의 경우 주방세제 2-3방울 넣어서 세척하면 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주의할 점은 제품 사용 후 세척조는 반드시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라고 되어 있네요.

자 그럼 제품 가동해봅니다. 안경을 세척조에 넣고 커버를 닫은 후 세척을 진행해봅니다.
아 광명을 보게 되는군요. 다초점 안경과 오피스안경 두 녀석 다 초음파 세척기로 세척하니 좋습니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