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Memories

부산 맛집

이번달엔 여러가지 일들로 부산에 무려 3번이나 갔었네요.

오랜만에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광안리도 한 컷! 정차중에 차 안에서 찍다보니 구도가 이상하네요.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교보문고 들렀다가 백화점에서 좀 둘러보다보니 벌써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와이프가 부산사람이 아니다보니 어딜 갈까 생각해보다가 "하나돈까스"를 가기로 하고 출발.
본 점은 광안리에 위치해 있지만 저녁먹으러 거길 가기엔 다소 무리다 싶어서 예전에 한번 가보았던 센텀점을 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돈까스 정문

오랜만에 들린거라 폭풍 주문을 했네요. 아마 주문받으시는 분이 왠 Food fighter들이 방문을 했나 싶었을 겁니다. 먼저 안심돈까스 하나씩 그리고 매운해물뽁음 하나를 시켰더니 식탁이 아래와 같이 꽉 차더군요 ^^; 

예전엔 참깨를 직접 갈은 다음 소스를 부어서 만들었는데, 고객들이 불편하다고 했는지 이젠 참깨를 갈아서 주더군요. 예전에 직접 가는것도 재미가 있었는데...

이렇게 저렇게 위의 사진에 나온 음식들을 다 먹고 나왔네요. 역시 하나 돈까스는 예전과 여전히 맛있는 거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