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Memories

제주도 여행 1일차

결혼 기념일, 와이프 생일 및 태교여행 겸 겸사겸사 제주도로 3박 4일 여행 다녀왔네요.

제주도 도착후 공항에서 렌트카 수령후 3년전방문해서 정말 그 맛에 감동한 "한섬갈비 노형점"으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생갈비 4인분이네요. 여긴 1인분이 2대여서 보통 4인분 주문하시면 여기선 2인분만 주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생갈비와 같이 끓여지고 있는 멸치젓갈이네요. 멸치젓갈에 땡초와 소주를 첨가하면 비릿한 맛이나 냄새도 없어지고 고기를 찍어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정말 맛납니다.

 

역시 한섬갈비는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제주 이외지역은 택배로도 배달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제 여기서 고기 주문해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너무 늦게 제주에 도착하는 바람에 식사후 바로 숙소로 이동

숙소는 중문에 위치한 휴펜션인데 아침식사로 빵과 샐러드를 제공해줘서 선택했는데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