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Memories

[체험단 신청용] 브라이텍스 카시트

2018년 첫 블로깅은 체험단 관련이 되었네요.

이번에 Britax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 신청해보려니 본인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고 해서 이렇게 블로깅을 합니다.

첫째도 브라이텍스 메르디안 라인을 사용했었고, 둘째도 현재 첫째가 사용하던 브라이텍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 사용중인 메르디안 제품은 설치가 너무너무 힘들기도 하고 설치하다가 손가락 살점이 떨어져나가서 한동안 병원 진료를 받으러 다닌 기억이 있어서 설치할때마다 조심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안전성은 브라이텍스 제품이 확실이 좋아서 아직 둘째 녀석이 사용하고 있지만 조금 개선된 이번 모델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지금 사용중인 메르디안 제품은 설치가 너무 힘들어서 첫째 녀석걸로는 얼마전에 프랑스 팀텍스사에서 나온 나니아 시리즈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너무 설치가 편안해서 만족하지만 사실 ISOFIX가 지원되지않아서 브라이텍스 제품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둘째녀석을 위해서 이번 체험단을 신청해보면서 방문하시는 여러분들께서도 자녀용 카시트가 필요하시면 이번 브라이텍스 카시트 체험단 신청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이번 브라이텍스 카시트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신청은 https://blog.naver.com/britaxkorea/221185519394 이곳으로 가시면 될 듯 합니다.